2019 명실상주배 APEX 무에타이 4개국 국가대항전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7 15:16:10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명실상주배 APEX 무에타이 4개국 국가대항전』이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2일간 상주시실내체육관 신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E.M.A프로모션이 주최하고 무에타이영무회관이 주관하며 상주시가 후원하는 대회로 전국 200여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하여 8월 31일에는 아마추어 선수 경기, 9월 1일에는 프로경기 및 국제전으로 진행된다.

특히, 4개국(러시아, 우즈베키스탄, 태국, 한국) 국제전은 각 국가를 대표할 수 있는 챔피언급 선수들이 참가하여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네이버TV와 STN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무에타이는 1000년 이상의 오랜전통을 가진 태국의 무술로 근래에 이종격투기가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재조명되고 있으며 손과 발을 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전신 격투 스포츠로 호신술,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에도 많은 효과가 있어 젊은 층을 위주로 각광받고 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대회기간 동안 TV중계 및 선수‧임원, 관중들이 우리시를 찾음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 및 홍보에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