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창원NC파크에서 찾아가는 관광홍보마케팅 펼쳐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함께하는 관광홍보활동으로 관광객 유치 노력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2 14:47:12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30일 창원NC파크에서 진행되는 경북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군위군, 김천시, 구미시, 경산시, 청도군,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공동홍보활동에 참가했다.

이번 홍보마케팅 행사는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함께 경북중서부권 8개 시․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경남권에 거주하는 관광객들에게 홍보하고자 경기 전 구장 앞 광장에서 홍보이벤트와 경기 중 장내 홍보영상 송출 등으로 진행됐다.

NC다이노스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무료체험과 버스킹 공연, 군위의 특산물인 대추엑기스 시음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가을여행지를 고심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억 감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군위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군위군 관계자는 “주요 상권과 거주지역이 함께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창원NC파크에서 펼친 이번 행사는 어느 때보다도 홍보효과가 높은 것으로 보고 있으며, 무엇보다 야구팬들에게는 홈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관광홍보 행사가 남다른 의미로 다가오는 만큼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군위군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매력 있는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군은 지난 6월 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호남국제관광박람회」에서 경북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 시․군들과 함께 찾아가는 홍보마케팅 행사를 진행하는 등 국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