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스위트, 대전 대덕구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천만 원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02 14:59: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동일스위트(대표이사 김은수)는 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동일스위트의 아름다운 나눔은 2018년 8월과 2019년 1월에 이웃돕기 성금 각1,000만원씩 기탁한 데 이어 세 번째 이뤄졌다.

㈜동일은 2015년부터 사회복지법인을 설립하여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장학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기부와 나눔 복지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동일스위트 김은수 대표는 “부친의 경영철학인 섬김과 봉사 정신을 이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기업의 이익을 환원하는 착한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구는 기탁 받은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하여 대덕구 저소득 주민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동일스위트는 부산 향토 건설기업으로 최근 경기도 삼송, 원흥지역에 약3,500여세대 대규모 아파트단지를 시공한바 있고, 대덕구 신탄진동 舊 남한제지 부지에 2,000여 세대의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 단지「대전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를 건축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