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동 추석맞이 제초작업 및 환경정비
주요 인도변 및 공원 정비로 쾌적한 명절분위기 조성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2 21:30:2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송정동(동장 박인순)에서는 9월 2일(월)부터 9월 10일(화)까지 추석을 맞이하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주요 도로변 및 공원을 대상으로 제초작업 및 환경정비를 추진한다.

이번 제초작업은 장마철 동안 관내 주요 인도 및 도로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공원 등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녹지시설의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이 깨끗한 환경 속에서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실시됐다.

박인순 송정동장은 가을장마가 이어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작업에 최선을 다 해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시하게 된 이번 환경정비활동이 귀성객들뿐만 아니라 주민들에게도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깨끗한 송정동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