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원남동 마을보듬이 9월 정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3 18:29:2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주원남동에서는 9. 3.(화) 오전 10시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위원장 백창수)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신규위원 위촉장 전달을 시작으로 지역특화사업으로 진행될 ‘반찬 지원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고, 역량강화 워크숍을 위한 장소 선정 및 체험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최근 사회안전망을 벗어난 복지 사각지대의 안타까운 사망 사건들이 이어지는 것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이웃에 대한 더 세심한 관심과 복지 위기가구 발굴 활동에 앞장서나갈 것을 다시한번 다짐했다.

박주영 선주원남동장은 “복지에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보호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야 하며, 그 중심적 역할을 수행해나가는 데 열정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