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생활개선동우회, 추석맞이 사랑의 반찬나누기 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4 16:54:2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군수 이병환)에서는 9월 4일(수) 생활개선동우회(회장 황옥임)의 주관으로 40여명의 회원들이 사회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재료 준비를 시작으로 제육볶음, 두부조림, 멸치볶음, 떡 등의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각 읍·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행복한 농촌가정육성 프로젝트시범 사업의 일환으로 추석을 맞아 관내 노인·조손가정 및 농촌다문화가정의 이웃들을 대상으로 회원들이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함으로써 안정적이고 행복한 농촌가정을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서성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곧 추석도 다가오는 이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봉사를 계획한 생활개선동우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이 잘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