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22회 부산국제 관광전 참가, 김천 주요 관광지 홍보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5 14:56:3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9월 5일 ~ 8일까지 4일간 부산벡스코에서 열리는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 김천시 주요 관광지를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관광협회와 ㈜코트파가 공동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은 세계 45개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축제로 다양한 관광 ․ 여행 ․ 공연 ․ 경품이 한자리에 모여 275개 기관 및 430개 부스가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관광전이다.

국제관광전에 걸맞게 김천시에서는 ▲ 아름다운 숲과 문화체험 ․ 휴양이 있는 직지사 일원의 하야로비공원 ▲ 맑은 물, 푸른 숲을 걸어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부항댐과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레인보우 짚와이어, 스카이워크, 출렁다리 ▲ 별빛이 흐르는 조용한 산사의 밤, 직지사로 떠나는 이색체험의 직지나이트투어 ▲ 김천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농촌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 페스티벌 등 “마음이 끌리는 김천! 자꾸 빠져드는 김천! 와보면 만족하는 김천!"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로 김천을 소개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을 통해 김천 관광지의 우수성과 매력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