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소방서, 황금시장 추석 장보기 행사 가져
추석명절을 맞아 장보기 행사 및 안전캠페인 전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5 15:10:4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소방서(서장 이주원)는 5일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먼저 나기보 도의원, 박판수 도의원과 이주원 소방서장 등은 김천시 지좌동에 위치한 배다니 성화원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아이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그리고 김천 황금전통시장에서는 지역 도의원과 김천소방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 등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미리 구입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고 『불나면 대피먼저』 등 소방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주원 김천소방서장은 “장기간 경기침체로 인해 전통시장 사정이 어려운 이때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고,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추석 연휴기간 안전사고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당부드리며, 소방서도 안전사고 예방 및 출동태세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