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 추석맞이 대창양로원 봉사활동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6 12:05:5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회장 이기용) 회원들은 추석을 즈음하여 9월 5일 쌍림면 매촌리 사회복지법인 대창양로원을 방문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양로원을 찾아,강제징용으로 모국을 떠나 사할린에서 눈물로 한세월을 보내다가 귀국하신 어르신들과 양로원에서 요양 중인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만수무강을 기원드리며 짧은 시간이나마 말벗이 되어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는 농산물 가격이 좋지 않아 힘들었지만 농촌지도자 회원들이 손수 재배한 농산물을 비롯한 화장지, 떡등을 준비하여 감사의마음을전하고 준비한음식을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창양로원 원장(신월식)은 매년 거르지 않고 양로원을 찾아주시는 농촌지도자 고령군연합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 뜻을 받들어 양로원에 몸담고 있는 모든 직원이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친 부모처럼 사명감을 가지고 성심껏 모시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