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설립 10주년 기념 시민포럼 참가자 모집
시민과 함께 고민하는 대전문화재단의‘새로운 10년’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16 14:29: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재단 회의실에서 진행될‘대전문화재단 설립 10주년 기념 시민포럼’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대전문화재단은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며 ‘우리가 꿈꾸는 문화재단은?’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이 자신의 생각을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시민포럼은 ▲9월 24일(청소년) ▲9월 26일(청년) ▲10월 1일(마을활동가 및 일반시민) ▲10월 2일(문화예술인 및 일반시민) 등 총 4회로 매회 저녁 7시에 진행한다.

이번 시민포럼은 대전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최 일정별 주요 대상을 확인한 후,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hs@dcaf.or.kr)로 보내면 된다.

박만우 대표이사는 “문화분권 시대를 앞두고 설립 10주년을 맞이한 대전문화재단은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10년에 대해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며, “시민이 만들어 가는 도시, 대전을 대표하는 문화재단으로서 시민들의 바람을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분야 이슈를 시민, 문화예술 관계자 등과 긴밀히 논의하는‘문화예술담론나들목-문화포럼잇슈’를 운영 중이다. 시민포럼도‘문화포럼잇슈’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현장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추진되고 있으며, 향후 이와 같은 소통과 교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