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금자리봉사단, 대가야읍 어르신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6:44:22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보금자리 봉사회(회장 장영천)는 9월 17일 화요일 대가야읍 지산1리 경로당에서 관내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따뜻한 닭백숙 및 다과를 대접했다.

보금자리봉사회는 2017년 고령군의 귀농귀촌인과 주민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지역의 외롭고 소외된 계층에게 주거환경정리와 도배 등과 같은 활동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 하고 있다. 급식이 필요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월1회 진행하는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날 어르신들은 봉사회에서 제공한 닭백숙으로 기력을 보충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봉사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소통하는 사회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겠다.“며 다짐을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회원들의 활동으로 대가야읍이 더욱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