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드림스타트, “아동미술교실” 진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0 14:10:26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드림스타트에서는 초전면복지회관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아동미술교실" 수업을 진행한다.

이번 미술교실은 초전면 복지회관 1층 다용도강의실에서 9월 19일 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20분 동안 진행하며 탁상시계, 오르골, 곰돌이 램프 만들기 등 총 8회에 걸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들기 수업위주로 진행한다.

아동 미술교육은 클레이, 공예, 아트 등 아동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표현기법을 경험하고 배움으로써 긍정적인 사고발달 및 아동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활동이다.

성주군 드림스타트는 매년 원거리 아동들을 위하여 권역별 프로그램으로 미술, 음악,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사를 초빙하여 아동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면단위 아동들도 도시지역 못지않은 고품격 문화 및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권역별 프로그램을 활성화시켜 즐거운 도시 성주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