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들어요, 구미공단 50주년 페스티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1 22:11:3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구미공단 반세기를 맞이하여 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9. 20(금) 저녁 7시 금오산대주차장에서「시민이 함께 만드는 구미공단 50주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밴드, 국악, 악기공연, 댄스공연, 합창 등 구미공단 50년을 기념하고 축하할 수 있는 자유주제로 구성됐으며 개인, 문화․예술동아리, 직장인 동호회 등 구미시민들로 이루어진 11개팀이 공연을 펼쳤다.

7월 한 달간 65개 팀이 접수했고 최종 심사를 통과한 밴드 3팀, 댄스 5팀, 난타 1팀, 국악 1팀, 연합공연 1팀인 총11개 팀이 출연했다. 페스티벌에 참가한 공연팀은 한달 동안 밤낮없이 준비했고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열정 가득한 공연을 보여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민이 함께 만드는 페스티벌을 통해 구미공단 반세기를 시민 모두가 축하하고 기념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밤낮없이 공연준비를 한 공연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고, 구미공단 50주년을 계기로 앞으로 구미경제가 더욱 부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시민 화합을 통해 살맛나는 구미시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