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생명과학고, 제7회 연암대학교 총장배 스마트원예 고교 경진대회 '가드닝 부문 최우수상' 수상
조경관리과 서민혁 송인정 정선교 차민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3 13:25:2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 9월 18일 [제7회 연암대학교 총장배 스마트원예 고교 경진대회]가 천안 연암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연암대학교 스마트원예계열에서 주관하여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부문(스마트농업), 제2부문(원예가공상품화), 제3부문(조경설계), 제4부문(플라워디자인), 제5부문(가드닝) 5개 부문으로 나뉘어 경진대회가 이루어졌다.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는 2학년 조경관리과 송인정, 서민혁, 정선교, 차민혁 학생이 한 팀을 이루어 제5부문(가드닝)에 참가하여 18개 팀 중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시상에는 상장과 상금 30만원이 주어졌다. 작년에 이어 가드닝 부문에 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됐다.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 김세경 교장은‘이 최우수상이 학교 실습시간에 열심히 연습을 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조경관리과 4명의 학생들이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 대회를 통해 앞으로도 조경관리과 학생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이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