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Wee센터, 2019 Wee클래스 3차 협의회 및 상담역량강화를 위한 슈퍼비전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5 18:20:37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교육지원청(김종환 교육장) Wee센터는 9월 20일(금) 상주 Wee센터 및 관내 전문상담(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Wee클래스 3차 협의회 및 상담역량강화를 위한 슈퍼비전을 실시했다.

사례회의 시간에는 사례발표자가 준비한 사례를 바탕으로 위기상담 사례를 공유했고 슈퍼바이저(조현재 동양대 교수)와 동료 교사들이 사례에 대한 의견을 함께 나눔으로써 위기 사안에 대한 대처능력을 키우고 문제 원인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례회의를 통해 관내 Wee클래스 전문상담(교)사의 전문능력을 향상시키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 될 예정이다.

김종환 교육장은 “사례회의를 통해 학교 현장에서의 실제적인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전문상담(교)사들 상호 간에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질 높은 상담을 지원하여 학생의 학교 적응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