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6 12:35:57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는 25일 상주시청 소회의실에서 조성희 부시장을 비롯한 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정길수 위원장, 관계기관 및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5월 조달청 설계공모를 통해 설계 용역수행업체로 선정된 한들건축사사무소의 최종 용역 보고와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용역 보고를 듣고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4,829㎡ 규모로 건립되는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가『승마하면 상주!, 상주하면 승마! 』라는 승마도시 상주의 이미지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인 기반을 마련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건립 및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성희 부시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을 가진 상주 국제승마장에 건립되는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가 승마 도시 상주의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