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을면 9월 이장회의 개최
주요시정 전달 및 현안사항 추진 협조 당부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6 17:23:2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무을면(면장 김성호)에서는 9. 25(수) 오후 2시 무을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장협의회, 기관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통장 한마음 연수대회, 구미제일MJF·순천향병원 의료봉사, 제13회 청정무을 농산물 버섯축제 등 다가오는 행사를 홍보하고, 결혼이민여성 교육지원사업, 고령 소비자를 위한 순회교육 신청, 2019년 공공비축미곡 매입 일정, 농지이용 실태조사 실시 등 주요시정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무을면농업인상담소의 쌀 생산 종합평가회 개최, 벼농사 후기 및 수확 관리 등 관내 기관별 협조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김성호 무을면장은 “연이은 태풍에도 마을에 피해가 없도록 마을주변 등을 점검하느라 고생하신 이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10월에 개최되는 이·통장 한마음 연수대회, 의료봉사, 버섯축제 등 각종 행사를 통해 면민이 하나 될 수 있도록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며, 아울러 환절기 건강관리에도 유의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