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0회 전국체전 출전선수 격려금 전달식 개최
전국체육대회 영광, 올해에도 쭉 이어가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7 20:30:46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마숙자)은 9월 26일 15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출전선수를 격려하는 격려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출전학교 선수 및 학교장, 지도교사, 코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그동안 대회 준비 및 참가를 위해 애쓴 선수들의 노고 및 공로를 치하하고 교육지원청, 학교, 지도자 그리고 선수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행사로 이어졌다.

2019년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김천시 고등부 대표단은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여 전국에 우리고장 김천을 널리 알렸다. 올해에도 작년의 영광을 이어가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 김천시 대표 고등학교 선수단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격려한 마숙자 교육장은 “준비가 되어 있으면 걱정할 것이 없다면서, 학생 선수들이 행복하게 즐기면서 운동하면 전국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라며 선수단을 위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10월 4일(금)~10일(금)에 서울특별시 잠실종합운동장 및 서울 일원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김천교육지원청 선수단은 9개 종목 29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금메달 3개 이상을 획득하여 경북이 종합메달 획득 3위의 성과를 거두는데 중심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