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동초등학교, Wee심리까페 상담 체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7 22:01:12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9월 26일(목), 약동초등학교(교장 신상규) 꿈마루관(강당)에서는 4,5,6학년 학생들이 Wee심리까페 상담 체험을 했다. 이는 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가 주관하고 지역의 유관기관인 칠곡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함께 협력하는 행사로써 다양한 상담 체험거리를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Wee심리까페에는 걱정 인형 만들기 및 푸드 테라피, 스트레스 측정검사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가 8개 마련되었다. 학생들은 심리까페체험 미션 활동을 자유롭게 하고 클리어 시 Wee버스 체험 및 상품교환도 했다.

약동초등학교 교장 신상규는 “2학기 상담기간 중 Wee심리까페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마음 건강을 지켜주고 회복시켜주는 좋은 시간이 되었고, 학생들의 건강한 정신과 마음을 위해 지역의 기관들이 함께 노력해주고 좋은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체험에 참여한 학생 중 조예서는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행복한 마음과 기분이 계속 남아서 좋다. 내년에도 또 하고 싶다."고 했다.

약동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한 정신과 마음을 가꾸기 위해 꾸준한 상담 활동 및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