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봉사단, 나눔 봉사단 합동 짜장면 나눔 봉사
짜장면 한 그릇으로 선산은 하나가 됩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30 16:56: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산읍(읍장 박종수)에서는 9. 29(일) 12시 선산읍 이문리 서당공원에서 한걸음봉사단(단장 유성호)과 나눔봉사단(단장 이금호)이 합동으로 관내 어르신, 취약계층, 주민 등 500여명에게 짜장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나눔 행사에서 한걸음봉사단 회원들은 정성스럽게 손수 짜장면을 만들어 제공했으며, 나눔봉사단 회원들은 각종 물품과 다과 제공 및 서빙을 맡아 관내 어르신 및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나눔과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한걸음봉사단 유성호 단장은 “선산에서 지난 3월 성심요양원에서 짜장면 무료 나눔 봉사를 하고, 올해 두번째 나눔 봉사를 하는데 짜장면 한 그릇이지만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고, 앞으로 더욱더 많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나눔봉사단 이금호 단장은 “한걸음봉사단을 도와 짜장면 무료 나눔 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었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나눔봉사단이 되겠다."며 이번 짜장면 나눔 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박종수 선산읍장은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맛있는 짜장면을 대접해 주신 각 봉사단 단장님들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살기 좋은 따뜻한 선산읍을 만드는 데 더욱더 힘을 쏟겠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