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회, 40주년 기념연극 ‘구두상회’
10월 4일~5일 오후 4시, 7시 한남대 서의필홀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30 18:40: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학교 교내에 위치한 한남대학교회가 창립 40주년 기념연극 ‘구두상회’를 공연한다.

대학 캠퍼스에서 구두상회를 개업한 이구두는 먼 나라에서 온 가브리엘을 돕게 되고 아내인 반상회와 티격태격 하면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자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날 손님을 통하여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진리를 깨달은 가브리엘은 고백을 하게 된다.

원작 톨스토이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사람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사랑의 의미를 풀어나간다.

극단 자유세상과 제이제이 컴퍼니 제작, 이태진 작/연출의 ‘구두상회’는 10월 4일과 5일 오후 4시, 7시 한남대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진행된다. 전석 초대공연.

한남대학교회는 1979년 창립 이후 지역사회와 세계 선교를 위해 힘써왔으며, 올해 40주년을 맞아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학교와 지역사회, 선교현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