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통장협의회 축제 비교견학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2 21:16:4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10월 1일(화) 통장협의회(회장 임병연) 주관으로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 영양군 및 충북 제천시 일원으로 축제 비교견학을 실시했다.

영양군에서는 2016년 자매결연 이후로 따뜻한 자매의 정을 이어오고 있는 영양읍과 함께 제49회 영양군민체육대회에 입장하며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축제 현장을 둘러보았다.

오후에는 제천시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을 이용하여 정상에 도착, 정상에서 청풍호 주변의 수려한 비경을 감상하고,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임병연 회장은 “축제 현장 체험을 통해 행사 운영방식 등을 비교분석하여 10월 19일 인동동에서 개최되는 제5회 도시숲축제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문창균 인동동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비교견학 내용을 바탕으로 제5회 인동 도시숲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통장협의회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