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시장, 캐릭터 퍼레이드‧갈라쇼 등 흥겨운 마당
김명숙 | 기사입력 2019-10-08 16:35:38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이색 아이디어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는 봉선시장 상인들이 오는 12일 ‘봉선 동화축제’를 개최한다.

8일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봉선시장 일원에서 동화와 마술쇼, 각종 공연이 어우러진 봉선 동화축제가 열린다.


봉선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단이 개최하는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전통시장에서 흥겹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미된 테마 축제이다.

축제는 오후 2시부터 마술쇼와 저글링 쇼를 시작으로, 동화속 캐릭터와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는 오케스트라 공연 등 흥겨운 마당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오후 4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봉선시장 상인들과 동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분장한 이들이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한데 어우러져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축제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봉선시장 주 무대에서는 동화 K-POP 댄스 공연을 비롯해 동화 갈라쇼, 초대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 버스킹 존과 체험마당에서는 벌륜 쇼를 비롯해 캐릭터 동물가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로봇탑승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된다.

또 먹거리 마당에서는 전통주 시음회를 비롯해 청년들과 시장 상인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먹거리를 음미할 수 있으며, 봉선시장의 모습을 어린이 시선에서 바라본 봉선 동화시장 미술제 고객 참여심사 및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