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평동발전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지역 화합과 발전의 초석 마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4:55:0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광평동(동장 서춘희)에서는 10. 10.(목) 오전 11시 라뷰컨벤션센터에서 이성칠 문화체육관광국장, 도·시의원, 지역 주민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평동발전협의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광평동발전협의회는 일반 선임직과 자생단체장 등 당연직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역의 현안 및 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시 협의·자문, 주민 간 이해관계 조정이나 지역 발전에 대한 제안 등의 역할을 하고 나아가 주민 화합과 역량결집의 견인차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이날 행사는 광평동발전협의회 창립 추진배경과 경과보고, 임원 소개, 기념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지역 주민들이 자리를 함께 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성칠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방자치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 현안을 스스로 책임지고 발전시켜, 앞서가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의지와 노력,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하다 "는 점을 강조했다.

또,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이상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 내 문제 해결 및 동발전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앞장서서 뛰겠으며, 광평동이 구미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