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 마을보듬이, 4분기 운영회의 및 밑반찬 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1 20:27:53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장천면(면장 권기열)은 10. 11(금) 오전 10시 장천면 마을보듬이(위원장 김우계)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3분기 활동 결과 보고와 사례관리 우수활동 공유, 4분기 위기 가구 발굴 및 소외 가구에 대한 자원 연계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되었으며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식도 가졌다.

또한 회의 후에는 회의 중 언급된 소외 가구에 대한 밑반찬 지원을 위해 위원들이 소고기 장조림, 우엉조림 등 반찬을 즉석에서 조리 후 전달하기도 했다.

권기열 장천면장은 바쁜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골고루 닿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을 말했다.

한편, 장천면 마을보듬이는 올해 관내 취약가구 80여 세대를 대상으로 명절 음식 만들기 및 생필품 후원, 수제 고추장 전달, 전기포트 등 생필품 전달, 청소 봉사 등 인적·물적 자원 연계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