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면생활개선회, 노인요양원 어르신 돌봄 및 청소 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4 18:17:36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봉산면생활개선회(회장 김옥란)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11(금) 회원 20여명과 함께 구성에 소재한 요양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아침 일찍 면사무소에 집결한 회원들은 구성면에 소재한 ‘천사의 손길 노인요양원’에 도착하여 우선 곳곳에 쌓인 먼지를 제거하고 바닥을 깨끗이 닦아 어르신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노래자랑 및 그림그리기 봉사 활동을 실시하여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이후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 목욕을 도와드리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옥란 생활개선회장은 “오랜만에 어르신들을 돕는 봉사활동에 우리 단체가 참가하여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했다."고 밝혔고,

조수만 봉산면장은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김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 생활개선회가 적극 동참해 주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