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나눔봉사단, 경북사랑의열매 포상식 우수봉사단 수상
착한나눔, 행복한 봉사활동에 상복이 풍년이어라~!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7 15:21:4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박유순)은 지난 15일 경북도청에서 개최된 ‘2019년 경북 사랑의열매 유공자 포상식 및 나눔봉사단 총회’에서 우수봉사단과 우수봉사단원(총무 최성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유순 단장은 “늘 따뜻한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다보니 이렇게 좋은 날이 오는 것 같다. 몸을 아끼지 않고 내 일처럼 노력해주시는 모든 단원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우리 봉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수상은 늘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우리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나눔봉사단의 열정 덕분인 것 같다. 모든 단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배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천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착한일터 기부 홍보 등 적극적인 모금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봉사, 환경정화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