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진면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 대가야 생활촌 ”문화 탐방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8 14:40:42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개진면은 10월 17일(목) 오전 10시부터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대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가야 생활촌에서 문화체험 활동을 했다.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들의 문화체험활동은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체험활동을 통해 생활의 활력소 증진과 참여자들 간의 친밀감 형성을 위해 2018년부터 2년째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는 4월에 개관하여 대가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조성된 대가야 생활촌을 탐방하면서 대가야의 문화를 이해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문화 체험을 통해 지역에 대한 이해와 애향심을 키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고, 단풍이 물든 멋진 경치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개진면은 체험활동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