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개면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 실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행복한 보금자리 위한 구슬땀 흘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8 14:59:3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도개면(면장 유경숙)에서는 10. 17(목) 오전 9시부터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회장 장상복) 13명으로, 도개면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봉사단을 발족하여 2019년도「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아침부터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의 낡고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씽크대도 수리했으며, 집안 청소도 말끔히 하여 쾌적한 삶의 보금자리를 만들기 위하여 한마음으로 일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 대상자중 김○기(83세)님은 “형편이 어려워 집안 수리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내 일처럼 도와 주니 정말 감사하다" 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또 다른 지원 대상자인 이○경님에게는 생필품을 지원한다.

장상복 도개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수고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 봉사로 오히려 회원들 자신이 더 큰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경숙 도개면장은 직접 현장에 함께 참여하면서 “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도개면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회원들로 인하여 더불어 잘 살아가는 도개면이 만들어지고 있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