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제74주년 경찰의 날 행사 열어
전찬익 | 기사입력 2019-10-21 16:53:09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경찰서에서는 2019.10.21.(월) 11시 경주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제74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근우 경찰서장을 비롯해 경찰관 130명, 박태일 경찰발전협의회 회장 등 협력단체장 등 초청내빈 8명, 민간인 감사장 수상자 10명 등 총 14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경주서는 이날 경찰의 날 기념식 전 10시경 경주역 광장에 위치한 「故 이기태 경감 흉상」을 참배 후 경찰의 날 기념 행사를 시작했다.

경찰의 날 기념 식전 행사는 전·현직 직원들이 준비한 노래, 마술 공연, 하모니카 연주 등으로 경찰의 날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경찰의 날 기념 행사는 국민의례, 경찰의 날 기념 영상물 시청, 감사장 및 포상 수여, 총리 축사 대독, 경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남다른 애정으로 경찰업무에 적극 협조한 민간인을 대표해 유기정(경찰청장 감사장)님 등 68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으며,134명의 경찰관이 업무 유공 경찰관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이근우 경주경찰서장은 “제74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그동안 경주경찰과 함께 치안활동에 협조해주신 협력단체 및 시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경찰 본연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민들에게 공감과 신뢰받는 경주경찰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