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동, 먹거리와 볼거리가 함께있는 효사랑 잔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3 19:07:5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진미동 소재에 위치한 초원삼겹살(대표 정석채)에서는 10. 23(수) 오전 11시부터 진미· 인동 어르신 300여명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며 효사랑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초원삼겹살(대표 정석채)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온정을 전해주고자 따뜻한 불고기를 준비했으며 어르신들이 편하게 잘 잡수시도록 11시(150명)와 12시(150명)에 2차례 나누어 진행했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하여 난타연주 등 위문공연도 함께 펼쳐져, 적적하게 지내시던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활력을 드리는 시간이 됐다.

초원삼겹살은 2016년부터 4년에 걸쳐 어르신 식사대접을 하고 있고 2014년부터 희망나눔 캠페인에 꾸준히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2017년 11월부터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10만원 상당의 저소득층 외식지원 무료식사권도 제공하는 등 지역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분회장(이춘우)에서는 “경기가 좋지 않은 요즘 늘 잊지 않고 어른들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정석채 대표에게 고맙다."며 “맛있게 먹고 올 겨울 건강하게 지내겠다."며 감사 말씀을 전했다.

진미동장(김태영)은 차가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정석채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맛있게 드시고 올 한 해도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