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산초, 상주시청소년상담센터 주관 ‘해피인 캠프’ MVP 수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4 12:12:02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 옥산초등학교(교장 최을희)는 상주시청소년상담센터에서 주관하는 학교폭력예방 힐링캠프 ‘해피-인’에 참석했다.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 캠프는 10월 4일(금)~5일(토) 1박 2일로 진행됐으며 학교폭력예방교육과 성교육이 주된 주제였다.

본교에서는 4,5,6학년 7명이 참석했는데 이 중 5학년 장○○ 학생이 캠프 참가자 중 MVP(우수참석학생)로 선정됐다. 시상을 위해 10월 23일(수) 상주시상담복지센터에서 상담복지센터장과 담당 선생님이 본교에 방문하여 장○○ 학생에게 사과 1상자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상담복지센터장은 “장○○ 학생은 캠프의 취지에 맞게 친구들과 협동하여 과제를 수행하고 팀원을 독려하는 등 캠프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활동하는 모습이 훌륭했기에 이에 시상한다. 앞으로 옥산초등학교에서도 학교폭력예방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학생이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장○○ 학생은 “제가 무엇을 뛰어나게 잘했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상품을 받아 얼떨떨하고 기쁘다. 앞으로도 친구들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