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2019 교육장배 학부모 배구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4 13:56:21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은 2019. 10. 23.(수) 13시부터 약목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칠곡 관내 초·중등학교 학부모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2019 교육장배 학부모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학부모배구대회는 평소 직장과 가사일 등으로 인한 학부모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교직원과 학부모의 소통을 목적으로 실시했으며, 경기결과 초등부 우승은 인평초, 준우승 대교초, 공동 3위 왜관중앙초와 장곡초가, 중등부 우승은 장곡중, 준우승 왜관중, 3위는 순심중 학교 학부모팀이 차지했다.

이날 행사는 예선 경기를 거쳐 올라온 본선 팀들이 해당학교 교직원과 어머니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펼치며 배구공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리며 활기차고 웃음 가득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행복한 학교교육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

대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배구공이 코트를 가르며 원하는 곳에 꽂힐 때 오랜만에 성취감과 행복 바이러스가 생기는 것 같았고 응원팀과 땀 흘려 함께하니 교직원들과 한 가족처럼 느껴졌다. 오랜만에 휠링의 시간을 가졌다"소 소감을 밝혔다.

권순길 교육장은 대회 마무리 인사말을 통해 “칠곡 교육발전을 위해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학부모님들의 열정과 수고에 감사를 드린다. 스포츠를 통해 더욱 더 생동감 있고 활기찬 생활로 가정과 학교가 모두 건강한 칠곡 교육을 만들기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