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아이와 함께 커가는 부모” 제7회 부모강연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5 14:26:5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1388청소년지원단(단장 박응도) 주관으로 10. 24.(목) 오전 10시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에서 관내 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부모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는 1차 사회안전망인 가정이 바로설 수 있도록 바람직한 자녀양육과 건강한 가정 만들기를 목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아이의 방문을 열기 전에",“따뜻하고 단단한 훈육"등 다수의 부모자녀관련 저서를 집필한 맑은숲아동청소년상담센터 이임숙 소장이 강연을 맡았다.

이소장의 강연은 청소년기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들이 실질적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마음가짐과 의사소통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접근하여 부모들의 자녀양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최동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매년 진행되는 부모강연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부모님들께 감사함을 표하며 부모와 자녀가 모두 행복한 구미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