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산동면 10월 이장회의 열어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5 15:04:1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산동면(면장 이동상)에서는 10월 23일(수) 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주요 기관장, 도의원, 각 마을 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산동면장은 독감예방 접종, 지역민방위대장 교육, 자랑스런 구미사람대상 후보자 접수,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제한 관련 홍보, 대한미국 마이스터대전, 강동시민문화축제 MG힐링음악회 개최 등 주요 시정과 문화행사를 홍보하여 많은 시민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장들에게 활발한 활동을 당부했다.

그리고 산동파출소장은 추수기에 접어들면서 농산물 절도 사건으로 1년간의 농사가 헛된 일이 되지 않도록 농산물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달라는 당부도 있었다.

끝으로 이동상 산동면장은 가을이 깊어져 가면 갈수록 일교차가 커지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고 주변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