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독거어르신 6가구에 반찬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5 15:04:5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공단1동에서는 10월 24일(목) 오후 3시, 공단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노정자)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 어르신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공단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전날 미리 준비해 둔 재료로 김치, 소고기장조림, 멸치볶음 등 다양하고 맛깔난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준비한 다음, 관내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6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노정자 위원장은 “오늘 오전부터 팔을 걷어붙이고 정성을 다해 반찬을 준비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아무쪼록 독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함께 살아가는 이웃의 따뜻한 정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준배 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보듬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행복하고 살기좋은 공단1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