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2동 10월 통장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5 21:54:0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공단2동(동장 박말기)에서는 10월 25일(금) 오후 2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장 김용인)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통장회의를 개최 했다.

회의에 앞서 새로 위촉된 8통장의 위촉장을 수여하고 신규 임용된 직원을 소개하는 등 새로운 식구들을 환영의 박수로 맞이했다. 더불어 초심의 마음을 잃지 말고 주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눈과 귀를 열고 주민과 소통하며 주민화합을 위해 힘써주길 당부했다.

주요 회의 내용으로는 2019년 지역민방위대장(통장) 교육, 자랑스런 구미사람대상 후보자 접수, 재난대응 지진피해 훈련 안내, 구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 추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0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아이돌봄 서비스 홍보 등 주요 시․동정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당면현안을 전달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박말기 공단2동장은 주민과 행정기관의 가교역할을 하는 통장들께 “앞으로도 각 통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일이나 행사 등을 꼭 동 행정복지센터에 알려주시길 당부드리며 결실의 계절인 만큼 올해 준비하고 계획했던 모든 일들이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