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아티스트 토크(Artist Talk)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0-28 13:04: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대표이사 류철하)은 오는 11월 6일, 이응노미술관 청년작가 프로젝트인 ‘아트랩대전 (ArtlabDaejeon)’의 전시연계 프로그램으로 ‘아티스트 토크(Artist Talk)’ 를 개최한다.

이번 아티스트 토크는 2019 이응노미술관 아트랩대전의 참여작가인 이지혜, 손민광, 카일킴(김경호), 김태훈, 김영웅, 백요섭 6인의 작가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이선영 미술평론가의 진행으로 전개된다.

프로그램은 ▲작가의 전시설명 ▲질의응답 ▲평론가와의 대화로 구성된다. 참여작가들은 2019년 아트랩대전에서 보여준 각자의 작품세계 및 비평 내용에 대해 관람객들과 공유하게 된다.

류철하 이응노미술관장은 “이번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은 작가와 관람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발전가능성이 많은 청년작가들의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청년작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열린 미술관으로의 미래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