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주민복지과, 단합대회를 통한 직원 화합 도모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8 13:55:2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민의 삶이 풍요롭고 행복한 성주 만들기"를 목표로 주민과 밀착된 복지행정을 추진 중인 주민복지과는 지난 26일 제10회 성주가야산사랑 가을산행 행사를 참석해 가야산 일원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 및 일선 업무로 지친 직원들의 심신을 힐링하기위해 전 직원 단합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징검다리 행복센터, 독거노인 친구만들기 및 이웃사촌 복지센터 등 다양한 당면업무처리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진작은 물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군민들에게 더 나은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직원들은 가야산 등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 간 많은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난희 주민복지과장은 “그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바 책임을 다한 직원들에게 고맙게 생각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군민들의 복지 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