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용암면 노인일자리, 따뜻한 점퍼로 한겨울 안전대비 !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0 19:18:5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용암면는 10월 30일(수)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들(전용규 외 3인)에게 혹한기 따뜻한 겨울나기 점퍼를 전달했다.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은 한겨울 거리로 나가 일을 할 때 추위와 낙상사고 등 안전사고와 같이 조심해야할 부분이 많아 환경정화활동 시 착용할 점퍼 전달했으며, 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해 겨울철 건강관리 수칙 등 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노인일자리 사업은 경제적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소득창출 및 사회 참여의 기회를 확보하고자 사업을 추진하는 데에 의의가 있다.

일자리 참여자 전용규 어르신은 “노후에 집안에만 있기 무료하였는데 이렇게 사업에 참여할 기회가 있어 감사하며 깨끗한 용암면을 만들기위해 앞으로 더 열심히 일자리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용암면(면장 김정배)은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겨울 한파에 항상 안전사고를 조심하시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일자리 사업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혹한기 추위에 사고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