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룬 남북 문화통일 축제 한마당 '2019 한민족 평화 음악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1 14:35:4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구미시협의회는 10월 30일(수) 19:00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 한민족 평화 음악회를 개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구미시협의회는 남과 북의 오랜 분단으로 언어와 문화의 이질감이 커지고 있는 현실에서 달라지고 있는 문화의 차이를 극복하고 동질감을 키우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2019 한민족 평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800여명의 관객들은 흥겨운 우리 가락에 맞춰 흥겹게 노래하고 박수치며 모든 공연에 적극적으로 호응하며 함께 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출연진과 관객이 손을 맞잡고 한마음으로‘우리의 소원’을 합창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채동익 회장은 흥겹고 즐거운 무대를 통해 한민족 평화 음악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애써준 평양민속예술단, 한두레마당예술단, 정예진줄소리노래소리회, 오주신무용단, DA&CE수 등 출연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구미시협의회는 시민들과 함께 문화를 통해 즐기며 소통하고 화합하여 평화통일로 나아가는 한민족 평화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시민들의 통일의지를 결집하고 통일공감을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