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2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경북대표축제 '청송사과 축제' 견학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1 17:37:5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원평2동(동장 권순홍)에서는 10. 31(목) 오전 8시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임정규)회원 35여명이 경북 시군에서 개최되는 축제 상호 간의 교류 협력을 통한 축제 발전을 유도하는「경북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인 청송사과 축제를 견학했다.

이번 견학으로 회원 상호간의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구미시 축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임정규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올 한해 각종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오늘 견학에서 회원분들이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당부했다.

권순홍 원평2동장은 방천축제 등 지역 행사에 열심히 활동한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견학이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소중한 경험이 되고 단체 회원 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어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