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구미로 놀러오세요~ 늦가을여행!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19-11-06 19:52:34
서울역에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 실시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11월 6일 서울역 맞이방 여행센터 앞에서 ‘코레일 전국 관광명소 릴레이 홍보전’에 참가하여 외지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찾아가는 로드마케팅을 실시했다.

이번 코레일 전국관광명소 릴레이 홍보전은 코레일 기획으로 국내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10월 14일부터 11월 8일까지 서울역과 용산역에서 전국 20개 지자체가 릴레이 방식으로 참가하여 관광홍보 테이블을 운영한다.


구미시는 이번 로드마케팅에서 관광홍보영상 상영, 관광기념품 배부,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였으며, 특히 구미의 대표 가을 여행지 ‘금오산’과 ‘에코랜드’를 적극 홍보하여 서울역 이용객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또한 거북이 알을 형상화한 구미대표 빵 ‘베이쿠미’를 홍보하기 위한 시식행사도 함께 가졌다.

금오산은 1970년 6월 1일 전국최초로 도립공원으로 지정, 각종 유적과 기암괴석, 수림의 조화로 절경을 이루는 영남권 대표 명산이다. 연간 400만명이 즐겨 찾는 곳이자, 구미역에서 10분 거리에서 접근할 수 있는 도시 자연공원이다.

또한, 구미 에코랜드는 구미시산림문화관, 생태탐방 모노레일, 산동참생태숲, 자생식물단지, 어린이테마교과숲, 문수산림욕장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해 있다. 구미에코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생태탐방모노레일은 1.8km의 숲속코스로 이루어져, 구미에코랜드 일원을 30분간 힐링을 하며 둘러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구미시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해 구미시의 풍부한 관광지와 우수 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열차와 연계한 여행코스 개발 등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청양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당진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