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진료소 운영성과 지난해 최우수기관에 이어 2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19 12:21: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에 따르면 지난 11월 15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한 ‘2019년 보건진료소 운영 성과대회’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성과대회는 도내 23개 시․군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보건진료소에서 실시한 건강증진사업의 운영실적과 활동 우수사례를 함께 평가하여 우수기관 3개 보건소에 대한 표창과 함께 우수사례 발표도 같이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김천시보건소는 바뀐 평가내용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보건진료소 건강증진사업 운영은 경북도내에서 가장 잘하는 보건소로 평가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성과대회에 참가한 타 시․군의 보건진료소장 및 보건소 담당자들은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노하우가 매우 궁금하다며 많은 관심과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김천시보건소 손태옥 소장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보건소 및 지역사회가 힘을 모아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끊임없는 양질의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