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19 군위 삼국유사아카데미 빅마마 이혜정 초청강연
“소중한 나”평범한 여자에서 빅마마 이혜정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1-21 20:19:55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은 지난 20일 오후 3시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주민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혜정 요리연구가를 초청, 군위 삼국유사아카데미 특강을 실시했다.


이혜정 강사는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와 자신이 평범한 주부에서 어떻게 유명요리연구가가 되었는지의 인생스토리를 이야기하며 군위군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연을 맡은 이혜정 강사는 뛰어난 음식실력과 맛깔스러운 입담으로 방송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얻자 요리연구가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다. 이후 빅마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현재는 케이블과 공중파를 넘나들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는 요리연구가다.

한편, 삼국유사 아카데미는 군위군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군민 행복 평생교육 실천’을 목표로 군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전문 강사를 초청하고 있어 지역 내에서는 명품교육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