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무원노조 김천시지부, ‘멋진 간부 공무원 선발’
공무원이 원하는 리더는 누구인가?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13 19:56:5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대경본부 김천시지부(이하 김천시 노조)에서는 지난 13일 김천시청 멋진 간부 공무원 3명에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모범적인 간부 공무원상을 보여준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규택 기획예산실장

이날 인증패 수여에 주인공은 권동욱 총무새마을과장, 이규택 기획예산실장, 김창현 도로교통과장 모두 3명이다. 김천시 노조에서는‘동행하는 멋진 간부공무원’이란 이름으로 상패를 제작하여 직접 사무실로 방문해 전달했다.

이번 멋진 간부공무원 인증패 수여식은 지난 9월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과 일하는 공직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김천시노조에서 김천시청 전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5급 사무관 3명이 최종 선발되었고 연말 즈음에 맞춰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상욱 김천시노조 지부장은 “우리가 진정 원하는 리더는 조직원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자질을 갖춘 자"라며 “오늘의 결과가 전부를 말해주진 않지만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조직문화는 김천시청이 추구해야 하는 근본적인 가치라고 본다."고 했다.

김천시 노조는 이번 선호도조사에 도출된 문제점과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매년 정례화 할 방침이다.

김창현 도로교통과장
권동욱 총무새마을과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