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署, 학교 부적응 청소년을 위한 T.E.L.S 프로젝트 실시
전찬익 | 기사입력 2019-12-30 15:14:25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는, 지난 9월 학교 부적응 청소년의 중장비 자격증 취득 지원을 위한 ‘T.E.L.S. 프로젝트’를 시작한 가운데 지게차 2명, 굴삭기 1명 등 총 3명의 학생이 최종 합격의 기쁨을 안았다.

‘T.E.L.S 프로젝트’는 교우관계, 성적 등을 이유로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청소년을 위해 지게차·굴삭기 등 중장비 자격 증 취득을 지원하는 경주경찰서 특수시책으로 ‘서라벌행복드림협의회’ 소속 단체인 ㈜경보라인의 후원을 받아 경주직업전문학 교, 경주정보고등학교가 함께 했다.

이근우 경찰서장은 “자격증 취득 과정을 통해 위축된 아이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결국 목표를 달성해 내는 모습이 대견했고 이를 계기로 자부심을 갖고 당당히 학교생활을 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경주경찰은 학교 부적응 청소년을 위한 ‘T.E.L.S. 프로젝트’ 및 무면허 청소년 면허취득을 위한 ‘질풍노도 프로젝트’를 실시하는 등 학교 부적응 청소년의 사회 복귀와 계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