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하는 고령군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17 21:52:4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노숙인, 장애인, 노인 시설 등 관내 복지시설 10곳을 방문하여 400여명의 시설 생활자들을 위문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고령군수, 부군수, 행정복지국장, 주민복지과장 및 군청 관계자들은 생활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시설 생활자들이 설 명절을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위로하였다. 또한 명절에도 쉬지 못하고 시설 가족들을 살피는 종사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격려했다.

1월 21일 노숙인시설인 들꽃마을을 방문한 곽용환 고령군수는 “시설 생활자들과 소외된 이웃들이 명절 연휴를 잘 보내시기를 바라고, 모두가 설 연휴 기간에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