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연휴 공영주차장 25개소 무료개방하는 구미시설공단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구미시 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21 21:58:5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설공단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연휴기간인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구미시 내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무료개방 대상은 금오산, 금오천, 광평천 주차장 등 설 연휴기간 동안 많은 고객의 이용이 예상되는 공영주차장 25개소이다. 설 명절을 구미에서 맞이하는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모든 주차장을 개방하여 주차난을 해소 할 방침이다.

구미시설공단은 설 연휴를 대비하여 사전에 공영주차장 안전관리 강화, 시설점검, 환경정비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최명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설을 맞이하여 구미를 찾는 귀성객 등 시민들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주차편의를 제공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무료 개방 공영주차장 현황은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www.ginco.or.kr)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