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구미를 위해 고아읍 역량 결집 당부 단체장 합동 취임식 개최 한 고아읍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29 16:41:1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아읍(읍장 이건호)에서는 2020. 1. 29.(수) 11시 고아읍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장세용 구미시장, 김현권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의원, 기관단체장 및 단체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고아읍 단체장 합동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합동 취임식은 내빈소개, 신임회장 취임사, 축사, 케익커팅, 단체사진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고아읍 4개 단체(발전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체육회)에서 각각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무장한 신임회장이 취임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 취임한 단체장으로는 제6대 구미시의원을 역임한 이명희 전 의원이 고아읍 발전협의회장에 취임한 것을 비롯하여, 오랜 시간 지역단체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김하곤 신임 새마을지도자고아읍협의회장, 노영희 신임 새마을부녀회장 및 변정준 신임 체육회장이 각각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및 체육회를 이끌어가게 되었다.

합동취임식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여러분이 계셨기에 고아읍이 지금처럼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며 “더 큰 구미로 도약하기 위해 고아읍이 가진 저력과 지역사회의 단결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축하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